자필후기

    안녕하십니까 우선 약 8개월간 제게 힘을 보태주신 변호사님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 작성일2023/08/17 11:13
    • 조회 502

    사건담당변호사 : 안주영 대표변호사, 박민규 대표변호사, 이현 파트너변호사, 최윤호 변호사

     

    안팍 법률사무소 변호사님들께

    안녕하십니까 우선 약 8개월간 제게 힘을 보태주신 변호사님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법에 너무나도 무지했던 저는 한 번의 실수로 난생처음 체포와 조사, 유치장 구속을 경험했습니다.

    불구속 수사로 전환되어 잠시 사회로 돌아왔을 때 안팍 사무소와 만나게 되었습니다.

    평일, 주말, 밤과 낮 상관없이 어떠한 질문이라도 명쾌한 답변을 내주시고 항상 든든한 아군이 되어 주셨습니다.

    공판 기일날 최후진술 때 사용할 글도 다듬어서 좋게 만들어 주셨고 검사가 징역 3년을 포함해 많은 명령들을 구형했을 때도 걱정하지 말고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라는 변호사님의 말에 마지막 끈을 잡고 있는 심정으로 버틸 수 있었습니다.

    그 후 선고일에는 징역 1년 6개월 집행유예 2년, 프로그램 이수 80시간으로 교도소가 아닌 사회에서 재출발할 수 있는 기회를 받았습니다.

    그 외에도 수많은 노력들을 해주셨지만 이곳에 모두 다 적지 못해 아쉬울 따름입니다.

    이번 기회에 한 번의 실수가 큰 사건으로 발전하여 얼마나 고통들이 뒤따르는지 똑똑히 느꼈습니다.

    다시는 범죄를 저지르지 않고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받는 소중한 기회를 살려 정말 열심히 살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 같은 죄인을 위해 밤낮 가리지 않고 도움을 주신 안팍 법률사무소의 변호사님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준유사강간 #카촬 #카메라등이용촬영죄 #집행유예 #성범죄변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