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필후기

    안팍 변호인단 덕에 사건이 불송치(혐의없음)로 종결돼서 새로운 삶을 얻게 된거 같습니다.
    • 작성일2023/11/09 10:28
    • 조회 319

    사건담당변호사 : 안주영 대표변호사, 박민규 대표변호사, 장현수 파트너변호사, 이형준 변호사, 오정석 변호사

     

    법무법인 안팍 박민규, 이형준, 안주영, 장현수, 오정석 변호사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상대방 측에 고소를 당하고, 이어 추가 고소까지 당해 절박하고 절망스러운 상황에서 처음 박민규 변호사님을 찾아갔습니다.

    힘들어하고 괴로워하는 저에게 누구보다 진지하고 전문가 다운 모습으로 상담해 주셨고 앞으로 헤쳐나가야 할 문제들과 대안에 대해 설명해 주시며 큰 위로를 해주었습니다.

    제가 준비해야 하는 자료들을 안내해 주셨고, 조사기간 동안 수시로 소통하며 대처방안을 잘 준비해 주셨습니다.

    담당 조사관과 만나 조사를 받을 때에도 동행해 주시어 옆에서 코칭도 잘 해주시고 위로와 격려도 많이 해주셨습니다.

    고소 사안이 사안인지라 걱정되고 불안한 마음에 수개월 동안 맘 고생하며 잠도 못 자고 식사도 제대로 하지 못하였는데

    안팍 변호인단 덕에 사건이 불송치(혐의 없음)로 종결돼서 새로운 삶을 얻게 된 거 같습니다.

    정말 고통스럽고 괴로운 나날이었는데 이렇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내주신 법무법인 안팍에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