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필후기

    다시 한번 소중한 기회를 선물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작성일2024/01/26 10:31
    • 조회 179

    사건담당변호사 : 안주영 대표변호사, 박민규 대표변호사, 장현수 파트너변호사, 이형준 변호사

     

    안주영 변호사님, 박민규 변호사님, 장현수 변호사님, 이형준 변호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사건이 시작되고 그 과정 속에서 저는 어두워진 미래를 앞두고 불안함과 걱정으로 하루를 보냈습니다.

    하지만 안팍 법률사무소와 함께 하면서 어두웠던 미래를 밝게 만들 수 있다는 희망이 보였습니다.

    경찰 조사 단계부터 제가 처한 상황에 대해 늘 최선의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조언해 주신 안주영 변호사님, 박민규 변호사님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또한 제 학업에 영향이 없도록 언제나 배려해 주시며 끊임없는 연락으로 제 궁금점과 고민들을 들어주시고 해결해 주신 장현수 변호사님, 이형준 변호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연락받으신 변호사님들의 힘찬 목소리는 사건으로 지쳐있는 저에게 큰 힘과 믿음이 되었습니다. 안팍 법률사무소는 최악에 상황에서도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주셨습니다.

    형사처벌을 피할 수는 없겠구나 하고 마음을 정리하고 있었지만 변호사님들이 준비해 주신 양형자료들과 다시는 이런 일을 반복하지 않을 것이라는 제 굳은 의지를 재판장에서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변호사님들이 노력해 주신 결과 선고유예라는 결과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 기회는 앞으로 올바르게 도약할 수 있는 기회이기에 이번 경험을 마음속에 깊이 새겨 넣으며 절대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다시 한번 소중한 기회를 선물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